그동안 기다리던 어플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네이트온 유저였다면 실시간으로 메신저에 접속하여 필요한 업무를 처리 하셨을텐데요,

이번에 SK커뮤니케이션즈에서 새롭게 NateON 어플을 새롭게 무료로 출시 하였습니다.

아직 정식버전은 아니고 베타 버전이라서 오류가 발생 될 수 있는데요 ,

전 아직 까지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어플 주소 : http://itunes.apple.com/us/app/nateon/id362693357?mt=8










PC 처럼 로그인 할 수 있도록 아이디, 비번 입력 환경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PC 환경과 동일하죠???

그룹별 접속되어 있는 친구 목록을 확인 하실 수 있꾸요,

전체 보기로 설정하면 오프라인 친구 목록 까지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 등록된 사용자의 프로필 보기도 가능 합니다.

이름, 알림말, 전화번호, 주소, 소속그룹 등이 표시 되네요

쪽지 보내기 기능 지원 !!!









Test용으로 대화를 나눠보았습니다.

하나는 PC에서 로그인, 다른 하나는 iPod에서 로그인 해서 대화를 해 보았는데

PC에서 하는거랑 전혀 다른점이 없을정도로 동일한것 인터페이스 입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르면

대화 종료, 대화 상대 초대, 대화 저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보낸 쪽지, 받은 쪽지에 대한 내역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쪽지 부분으로 국한되어 있지만 이후에 메일도 지원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실제 쪽지 내용을 작성해서 발송할 수 있네요









환경 설정 탭에서 여러가지 부가 기능들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알림들을 사용하면 PC상에서 발생되는 것과 동일한 소리가 발생 됩니다.

친구가 로그인을 할때, 대화할때, 등등 PC와 동일한 수준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너무나 기다리고 있던 어플이 아닌가 싶네요

매일 네이트온으로 로그인을 하다 보니 외부에 있을때도 로그인 하고 싶은 욕구가 생겼는데..

이전에 유료로 판매되던 네온은 그닥 기능이 맘에 안들어서 미루고 있었는데

이번에 NateOn어플 나오고 바로 다운 받아서 사용중인데 아직 만족 스럽네요

빨리 정식 버전이 나와서 메일, 파일보내기 등 더 다양한 기능들을 맛 보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