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아이폰 / 아이팟 터치 무료 어플 포스팅을 하는것 같네요

얼마전에 무료 어플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배달의민족이라는 어플 입니다.

집에서 야식이나 식사를 시켜 먹을때면,

매번 업체 광고 전단지나, 안내책자를 찾아서 전화를 하고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배달의 민족 어플로 번거러움을 해결 할 수 있게 되었네요 ^^



어플 주소 : http://itunes.apple.com/us/app/id378084485?mt=8





    




첫 화면에서 배달의민족 같은 오토바이와 함께 철가방이 보이네요 ㅎㅎ

자주 이용하는 메뉴인 치킨, 중국집, 피자, 족발, 분식 등으로 야식이 분류되어 있는 화면도 마련 되어 있네요





    





주문하고자 하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현재 있는 위치에 가까운 곳의 매장 정보를 알려 줍니다.

거리 정보, 위치 정보, 전화번호, 판매 메뉴 등등 다양한 정보를 함께 보여 주니깐 선택하기도 편하네요

오른쪽 하면은 메뉴 정보를 선택했을때 화면인데요

아래쪽에 메뉴 화면은 터치로 확대 및 축소가 가능합니다. 너무 좋은 기능인것 같애요 ..

( 단, 3g망을 이용할 경우에는 요금이 발생된다고 하네요. 이점 유의하셔서 이용하세요~ )





    




전화를 버튼을 선택하면

바로 전화 연결도 가능하고... 메뉴 선택없이 최근통화 기록에서 바로 연결도 가능하도록 되어 있네요

DB에 등록되지 않은 업체일 경우는 없체 정보를 등록 할 수 도 있게 되어있습니다.






    




정말이지

21세기 스마트 폰의 세상에 살고 있는 현 시점에 맞게

제작된 어플이 아닌가 생각 되네요

매번 안내 책자를 찾을 필요도 없고,

낯선곳에 간다고 해도 배달의 민족 어플만 있으면 근처에 있는 배달집을 다 찾아볼 수가 있겠어요 ^^


기타 음식메뉴를 선택하면

근처에서 간단하게 식사 할 수 있는곳을 검색해 볼수도 있을것 같네요

낯선곳에 가는경우가 많다면 유용하게 적용해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