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느날 처럼 블로그 확인을 위해서 접속을 했는데

평균 100여명이 접속 하는데 어제는 접속 방문자가 500명을 넘었다...




새롭게 포스팅한 내용이 있는것도 아니고,,,,

예전에 검색봇으로 접속 되는 부분은 카운팅 하지 않는다고 했었는데..

어떻게 이런일이 벌어 질까 하며,

유입 경로를 확인 해보니 대부분이 "비만 운동 복부 과식" 검색어로 유입이 된것이었다.

관련 포스팅이 있기는 하지만 한 두건 정도 밖에 안되는데 이렇게 많은 접속자가 있다니 의아 스러웠다.

많은 사람들이 동일한 검색어를 이용해서 검색 할거 같지는 않고... 혹시 티스토리(Tistory) 오류는 아닐지???

그게 아니라면,,,

아마도 홍보를 위해서 프로그램을 돌리는게 아닐까 싶다...

정확한 부분은 확인 할 수 없지만.. 홍보용 프로그램들이 존재 하는것 같다.

네이버 블로그 자동 방문, 지식인 질문 찾기, 지식인 자동 답변, 블로그 자동 댓글 달기 등등

다양한 홍보 프로그램이 존재 하는걸로 아는데..

지금 내 블로그에 접속자가 많은 이유가

누군가가 저런 홍보용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자꾸 내 블로그에 접속 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그것도 아니라면 아주 아주 시간이 많아서 수작업으로 고의적으로.. ???

뭐.. 원인 파악 방법을 알 수는 없지만

결과적으로 블로그 랭킹이 올라 가고있따. ㅎㅎ




이런식으로 가다 보면 100위권 안에 들어가는것도 시간 문제가 될거 같은데...

오류가 아니라면 좋으련만.. 그래도 뭔가 쫌 찝찝한 감이....

뭐.. 긍정적으로 생각 하면 좋은거니깐.. 좋케 좋케 생각 해야겠다.



p.s 혹여나 본 포스팅을 통해서 관련 원인 파악을 하시는 분 계시면 댓글좀 달아 주세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