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 축제







 
 



대구에서 3회째를 맞이하여

2010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 축제가 개최되었습니다.

2010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 축제는 8월 27일 ~ 8월 29일 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장소는 두류공원 코오롱 야외 음악당 이에요







바디 페이팅 페스티벌이 있구요 -

바디페인팅, 환타지 메이크업, 포토제닉 모델 시상이 있네요


참여 행사로 -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헤나 등도 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축하 공연으로 -

댄스팀, 공연팀, 개그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온다고 하네요








2010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이 이뤄지는 행사장 모습 그림입니다.

메인 무대에서 축하공연과, 바디 페인팅, 환타지메이크업 등의 모델을 관람 하실 수 있구요,

경연장 부근에서는 바디 페인팅 또는 환타지 메이크업을 준비 하는 모델들과 작가, 어시스트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상업부스 부근에서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헤나, 식음료 등 참여 행사가 있어요




환타지 메이크업은 제한시간이 4시간 이였던것 같구요,

바디 페인팅 작업 시간은 6시간 이였던것 같습니다.

인체의 아름다운 굴곡을 흰백색의 도화지 삼아

살아 있는 색상과 예술을 멋지게 표현 할 수 있는 기법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 2010 대구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 참여 작가님들 ]




세심하게 모델에게 아름다운 예술을 하고 있네요

조금씩 완성되어 가는 모습이 신기로울 따름이네요







외국인 모델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
어떤것을 형상화 하고 있는 것일까요??

예술의 세계는 알 수 없는 부분이 아직 많이 있나 봅니다.






독수리 문양이 맞죠??

눈에 가장 먼저 띄었던 분이신것 같습니다.

남자분도 함께 작업을 하고 있는 팀인데요 ,

독수리 5형제도 생각 나고 강렬한 인상을 주었네요
 

모델분이 무척이나 바뻐 보이네요 ,

전화받는걸까요? 음악을 듣는걸까요?? ㅋ



 




마임의 한 종류 이죠??

석고상 처럼 미동의 움직임도 없이 가많이 있는데요

장시간동안 어떻게 하고 있는걸까요?? ㅎㅎ

시민들이 다가가면 움직인답니다.



                       




사람 얼굴의 모습 치곤 좀 무서워 보이기도 하네요

바디 페인팅의 세계는 심오한듯 합니다. ㅋ







 

앗! 이분은...


대구 동성로 축제때에서 봤었던 분 같은데..


동물들이랑 함께 공연을 하셨지요~~~


대학교 1학년생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진실은..??




2010 대구 동성로 축제 포스팅 : http://grimreper.tistory.com/121




       




누가 이분들을 이렇게 만들었을까요??


특수 분장을 하신분인것 같은데...


정말 진짜처럼 느껴지네요


이것도 바디 페인팅의 한 분야 일까요??






[ 2010 대구 바디 페이팅 페스티벌 축제 ]




2010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발 2일차 사회를 보시는 분입니다.


처음에 안내 말씀 할때 까지는 몰랐는데


19시 넘어서 사회보는 모습을 보고서야 알았습니다.


목소리톤이 안정감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번 2010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에는


10여개 국가에서 80여개의 팀이 참여 했다고 합니다.

해가 거듭수록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더욱 발전하는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이 되었으면 하네요 ^^







준비과정에서의 모습이 무대에서는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기술이 참 뛰어난것 같죠??

만화 영화였던가 반은 사람, 반은 괴물이였던 캐릭터가 생각 나네요

가끔 개그에서 출현하죠 반쪽은 남자, 반쪽은 여자뭐 이런식으로요



 
 



다들 실력이 뛰어 난 분들이 많이 참여를 해주셨네요

태극기도 보이고 감격 입니다.







2010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을 위해

함께 하신 모델, 작가, 어시스트 하시는분들과 함께 찰칵~

가면을 준비해 오신 분들도 계시네요 ^^






2010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을 위해서

특별히 초청된 유명 작가 5분들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2010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 축제를 위해서

도움을 주시는 봉사 도우미 분들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







[ 2010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 축하 공연 ]





2010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 축하 공연으로

다양한 포퍼먼스, 댄스팀, 김쌤, 격파시범 등등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


공연 중간 중간 비가 오는 바람에 조금 어수선 하긴 하였지만,

나름 안정적인 분위기에서 열정적인 시간을 보내지 않았나 생각 합니다. ^^



2010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이

오늘 8월 29일이 마지막날입니다.


아직 참여하지 못하신분들은 시간되시면 한번 참여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네요 ^^





많은 사진들 속에서 추려내고 추려서 올렸는데도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네요 벌써 3시간째 작성중.... ^^;;

고생한 보람이 있겠죠??

좋은 추억거리 하나 남겨 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