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은 무한도전 보는 날!

2010년에는~ 월화수목금토일 1년 365일 내내

무한도전과 함께하세요!


이런 모습 처음이야~!!!

무한도전 촬영현장 大 공개! 생생한 파파라치 컷!

2010 무한도전 다이어리


2010년에도 핫 이슈!

퐈이야~~~!!!

2010 무한도전 달력


                     * 예약판매는 언제? 2009년 12월 4일 (금) 오전 10시부터~

                         * 어디서? <MBCtshop>에서!






벌써 한해가 지나 가버렸네요...

2009년 무한달력 구매한지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2010년 무한도전 달력을 다시 구매하게 되었네요 ㅎㅎ

군입대 하였던 하하는 제대하겠지요 ??

잔진은 군입대해서 생활 잘 하고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요즘 유재석님이 결혼생활로 인하여 프로그램을 접는다는 얘기가 나돌고 있는듯 하네요

모방송국 팻떳 프로그램도 하차한다는것 같고...

무모한 도전일때 부터 쭈~ 욱 지켜보던 프로그램이였는데..

정말 무모한 기차와 사람의 달리기 시합, 굴삭기와 사람의 삽 대결 등등등

참 참 잼나게 보왔던 모습들인데...

정신적 지주라 할 수 있는 유재석님이 하차 하시진 않켔쪄???

언능~ 2010년 달력이랑 다이어리 받아 보고 싶네요~

21일 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된다고 하니 크리스 마스 전에는 받아 볼 수 도 있지 않을까 기대 해 봐야겠어요 ㅎㅎ

(작년에는 쬐끔 늦었다는 ㅠ.ㅠ 올해는 제발~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