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29


2009년 무한 도전 달력 신청 했었는데
오늘에서야 도착을 했네요

26일 부터 배송이 시작된다고 했었는데
생각 보다 일찍 온것 같아 그나마 기분이 좋으네요 ㅎㅎ



택배로 온 것이기에
택배 박스에 표시 되어 있는 MBC 가 가장 눈에 띄네요ㅎㅎㅎ

  

이번에 내가 사용할 거랑 다른 분들에게 줄꺼랑해서
모두 3개를 신청했습니다.
박스를 열었을때 첫 대면....
흥분을 감출수 없는 듯한 느낌이..

  

아직 2일 남아 있찌만
2009년 1월 달력 모습...
귀여븐 박명수 아자씨 모습이 코믹함을 더해 주는것 같네요
저런 그림을 머라고 하나요 ? 암튼... 인물에 대한 특징을 표현 하는것이 참 귀여우네용~

 

1월 달력의 뒷쪽에 있는 그림인데요
1년이라는 기나긴 동안
매월 촬영한 화면들이 고스란히 들어 있습니다.

 

1년이라는 긴 프로젝트 동안
매달 촬영한 사진들이 모여 있는데요
이걸 보고 있노라면
1년이라는 세월이 이렇게 빨리 지나갔었나 하는 느낌이 드네요
무한 도전 멤버들이 직접 받아 본다면 더할 나위 없이 감격에 빠져들겠쪄~~~

  

달력 마지막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싸인을 해 놓았더군요
이럴때 생각 나는 사람은 누구~?

 

마지막장에  하하 단독 사인~
방위 생활 열심히 하고 있을 하하님 생각을 잠시 또올라 봤씀돠~! 

끊임 없이 새로운 종목에 도전하는
무한 도전의 모습을 또올리면 즐거운 생각이 들이 지나갑니다. 

하지만
얼마전 '무한도전 you & me 콘서트' 가 방영되었는데요
큰 기대를 가지고 있었던 빅뱅 패러디 와 밴드 연주에 대한 부분은
아예 방영되지 않았고
그나마 방영된 영상도 편집이 이뤄 지지 않아서
cg 효과나 자막이 나오지 않아서
콘서트의 감동이 반감이 되었다는 느낌이 들어 많은 아쉬움이 남네요

 

언론 파업으로 인해
무한도전 제작팀들이 편집을 완성하지 못한채 방영이 되었고
빅뱅 패러디와 밴드 연주는 통편집 되었다군요
아직 어떻게 진행 될지는 모르나 통편집 된 부분에 한해서
새롭게 편집을 진행하여 방영해 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가져 봅니다.  

새해에도 새롭게 태어나는 무한 도전이 되었으면 합니다.
무한~ 도전~
화이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