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iPhone] 노래방 가사 지원 노래재생어플 XingPlayer 뮤직 플레이어앱

 

 

 

 

 

 

 

 

 

 

 

친구의 갤럭시S2를 만지다가 발견한 뮤직 플레이어 Xing Player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어플이기에

 

아이폰 어플에도 있을까?? 하면서 기대를 가지고

 

앱스토에서 "xingplayer"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역시 iOS 앱스토에서도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네요 ^^

 

다양한 뮤직 플레이어 어플들이 있지만

 

XingPlayer 앱

 

가사지원도 되고 ,

 

노래방 처럼 가사의 색상이 적용이 되며,

 

가사의 음 높이에 따라서 가사 글자의 높이가 달라지네요~ @.@

 

 

 

 

 

 

 

 

 

 

 

 

 

 

처음 Xing Player 어플을 실행하면

 

재생 목록이 없어서 아무것도 안나오네요

 

보유하고 있는 노래들중에서

 

선택해서 재생목록에 포함 할 수 있답니다.

 

왼쪽에 있는 4줄짜리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재생하실 노래를 선택하시면 되어요

 

 

 

 

 

 

 

 

 

 

 

 

 

내 손을 잡아 - 아이유(IU) 노래를 재생해 보았어요

 

노래 가사가 자동으로 표시되면서,

 

가사 글자의 색상이랑 음 높이가 표시 되네요 ^^

 

정말 신기한 어플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가사가 움직이니깐 재미도 있구요 ㅋㅋ

 

 

 

 

 

 

무료 버전 어플이라 하단에

 

광고배너가 들어 가는 부분은 어쩔수 없나 보네요

 

아쉽지만 광고배너 정도는 감안해야겠쬬.... 무료 어플인데....;;;

 

 

 

 

 

 

 

아이폰버전, 안드로이드 버전 모두 존재하기때문에

 

사용하시는 기기에 따라서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으셔서 이용하시면 될듯 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