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나가 (I AM THE BEST) 뮤비 / 노래듣기 / 가사 / M/v









2NE1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나가 (I am the Best)






제 목 : 내가 제일 잘나가 (I AM THE BEST)


가 수 : 투애니원(2NE1) : 박봄(메인보컬), 박산다라(보컬), 공민지(보컬, 랩), 씨엘(리더, 보컬, 랩)


가사 :


내가 제일 잘 나가 X4
Bam Ratatata Tatatatata X4
Oh my god

누가 봐도 내가 좀 죽여주잖아
둘째가라면 이 몸이 서럽잖아
넌 뒤를 따라오지만 난 앞만 보고 질주해
네가 앉은 테이블 위를 뛰어다녀 I don’t care

건드리면 감당 못해 I’m hot hot hot hot fire
뒤집어지기 전에 제발 누가 날 좀 말려

옷장을 열어 가장 상큼한 옷을 걸치고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을 꼼꼼히 살피고
지금은 여덟 시 약속시간은 여덟 시 반
도도한 걸음으로 나선 이 밤

내가 제일 잘 나가 X4

내가 봐도 내가 좀 끝내주잖아
네가 나라도 이 몸이 부럽잖아

남자들은 날 돌아보고 여자들은 따라해
내가 앉은 이 자리를 매일 넘봐 피곤해

선수인척 폼만 잡는 어리버리한 Playa
넌 바람 빠진 타이어처럼 보기 좋게 차여

어떤 비교도 난 거부해 이건 겸손한 얘기
가치를 논하자면 나는 Billion dollar baby
뭘 쫌 아는 사람들은 다 알아서 알아봐
아무나 잡고 물어봐 누가 제일 잘 나가?

내가 제일 잘 나가 X4


누가? 네가 나보다 더 잘 나가?
No no no no!
Na na na na! X4
Bam Ratatata Tatatatata X4
Oh my god

 

2NE1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나가 (I am the Best) 뮤직 비디오






'내가 제일 잘 나가'는 시작부터 "내가 제일 잘 나가"라 말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곡이 끝날 때까지 수차례 반복되는 이 가사는

'내가 제일 잘 나가'의 중독성

을 느껴지게 하는것 같다.




 


2NE1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나가 (I am the Best)





2NE1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나가 (I am the Best)





2NE1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나가 (I am the Best)




2NE1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나가 (I am the Best)




2NE1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나가 (I am the Best)






2NE1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나가 (I am the Best)





여자 빅뱅 2NE1의 항상 파격적인 모습에

매료 되는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역동적이면서 화려한 그들의 무대를 보면서 박수를 보내본다.

얼마전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에서 발표된

G.G - 바람났어

라는 곡에 박봄이 깜짝 등장하기도 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