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 시즌 2 - TOP 4 (존박, 허각, 장재인, 강승윤 )


강승윤 - 본능적으로 노래 듣기 / 가사 / 동영상









2010년 10월 8일 11시

슈퍼스타 K 시즌 2 TOP 3의 합격자를 가리기 위한 생방송이 있었습니다.

TOP 4 (허각, 장재인, 존박, 강승윤) 중에서 1명의 탈락자와 3명의 합격자가 발표 되었습니다.





[ 슈퍼스타 K 시즌 2 TOP 4 (허각, 존박, 장재인, 강승윤) ]





이번 미션곡은

심사위원들의 명곡들을 불러 보는것이었습니다.

이승절 - 존박, 허각 2명의 멘토 역할을 하였습니다.

엄정화 - 장재인의 멘토 역할,

윤종신 - 강승윤의 멘토 역할을 하면서 각각 지원자들에게 조언과 멘토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심사위원들에게 보이지 않는 심리적 경쟁이 있었지 않을까 하네요 ^ 6 ^




허각 -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장재인 - 초대
존박 - 잠도 오지않는 밤에
강승윤 - 본능적으로







제 목 : 본능적으로

가수 : 윤종신 (슈퍼스타 K 시즌 2 강승윤)

가사 :




처음 널 바라봤던 순간 찰나의 전율을 잊지못해 Oh-Oh-Oh
좋은 사람인진 모르겠어 미친듯이 막 끌릴뿐야
섣부른 판단일지라도 왠지 사랑일 것만 같아 Oh-Oh-Oh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내 생 최고의 사랑일지 미친 사랑의 시작일지
해봐야 아는 게 사랑이지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Oh-Oh


RAP)
운전을 하다가 널 봤는데 사고가 날 뻔했어
좋아 파란 불이 떴어 너에게 나는  go했고
그 S line에 난 자석처럼 끌려나도
나도 모르게 침을 한 방울 흘려

오해하지마 나는 속물 아냐
사랑을 가능케 하는 건 본능이야
우연인지 운명인지 나는 너의 앞에 왔어
계산 같은 건 전부 다 은행에 다 맡겨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못 믿겠어
그 황홀했던 순간을


내 생 최고의 사람이든 미친 사랑의 시작이든
절대 후회는 없을거야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Oh-Oh






 


[ 슈퍼스타 K 시즌 2 강승윤 - 본능적으로 ]







[ 슈퍼스타 K 시즌 2 강승윤 - 본능적으로 ]






[ 슈퍼스타 K 시즌 2 강승윤 - 본능적으로 ]








[ 슈퍼스타 K 시즌 2 강승윤 - 본능적으로 ]









[ 슈퍼스타 K 시즌 2 강승윤 - 본능적으로 ]



이번 미션곡에서 가장 기억이 남는 부분이라면

윤종신의 '본능적으로' 곡을 부른 강승윤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천체적으로 기존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 부분이 있기도 하겠지만,

그동안 한방을 할것 같았던 강승윤이 이번에 제대로 곡을 만나서 자신의 끼를 발산 할수 있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승철 심사에서 지금까지 부여했던 점수중에서

오늘 최고의 점수를 주겠다며 강승윤이 그동안 받았던 점수에 비해서 최고점을 획득 하였습니다.


엄정화 심사에서

곡을 너무 잘 만난것 같다며, 앨범을 만들때 타이틀 곡으로 해도 좋을 정도라며 극착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윤종신 심사에서

비록 자신의 곡을 나름 잘 소화를 한것 같은데도 불구 하고 의외로 낮은 점수를 부여하였네요,...

대국민 투표의 영향력이 가장 크긴 하겠지만,

슈퍼스타 K 시즌 2 TOP4에서 탈락한 강승윤군이 조금은 아쉬움이 남네요







[ 슈퍼스타 K 시즌 2 강승윤 - 본능적으로 ]



마지막 무대까지 최선을 다한 강승윤군의 모습이 인상에 남는군요,

마지막 부분에서 '하번더 ~' , '마지막 으로~' 라는 추임새(?) 완전 좋던데요...


아쉽지만 남은 TOP3 (허각, 장재인, 존박)의

준결승전이 다음주에 있을 예정
이라고 합니다.





[ 슈퍼스타 K 시즌 2 TOP ( 장재인, 존박, 허각) ]






드디어 다음주면

슈퍼스타 K 시즌 2 TOP3 (허각, 장재인, 존박) 중에서 준결승전에 진출할 2명의 선택받은자가 결정이 됩니다.

하루 하루 인기를 높여 가고 있는 슈퍼스타 K 시즌 2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마지막까지 살아 남을 단 한명. 기적을 노래 하라! 슈퍼스타 K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