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1월 blog.grimreper.net 블로그 Open 이래 처음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구글 수표가 도착 하였습니다.

초기에는 방문자도 많지 않았고 구글광고 수익도 거의 없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시간이 흐르고 포스팅 자료들이 늘어 나면서 방문자도 조금씩 늘어 나서

하루 평균 0.2달러 정도의 수익이 발생 되었네요..

1년 하고도 반년쯤 지난 지금,

드디어 100 달러를 돌파하여 구글 수표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격~ )






다른분들이 받으신 구글 수표의 모습을 보긴 했는데,

이렇게 직접 받아 보니깐 정말 기분이 새롭네요 ^^

예전에 핀코드 때문에 영문으로 된 구글 우편을 받아 봐서 그런지

이번에는 영문 구글 우편을 받아도 그렇게 거부감이 안드네요 ㅋ

받는 순간 올레~





A4 용지보다 비슷하거나 쪼끔 크네요,

100달러 짜리 지폐가 날라 오는줄 알았는데 종이 조각이 날라왔네요,

윗 부분 아랫 부분을 따로 찍어서 나눠 봤습니다.




보내는 주소랑, 받는 사람 주소가 기재되어 있네요,

음..영어로 샬라 샬라 하고 중요한건 'AMOUNT DUE : USD 124.82 ' 부분이겠지요??







2010년 5월 7일 16시 50분 기준으로 1달러가 1,153.00원 하네요

USD 124.82 => 143,917.46 으로 대략 143,917원이 될것 같은데요


1. 구글 수표 지급 기간이 오래 걸리네요
4월 27일 발송했다는데 5월 7일날 받았네요 , 거의 2주 정도 걸렸네요 (ㅡ,.ㅡ;;)

2. 이게 환전 수수료가 있다고 하네요 (ㅡ,.ㅡ;;)
은행마다 수수료가 천차만별이라고 하네요 5천원부터 ~ 2만원까지...;;;

3. 유효 기간이 있다네요 (ㅡ,.ㅡ;;)
구글 수표를 지급받고 6개월 이내 인가 환전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전 환유를 기대하면서 오류면 바꿀려고 했는데.. 쩝....;;

4. Western Union Quick Cash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 라는 지급 방식이 있다고 합니다.
MTCN번호와 신분증을 가지고,
지급일 다음날 기업은행에 가면 바로 찾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단, 60일 이내에 찾아야 하고 유효기간이 지나면 지급보류가 된다고 합니다.







가장 저렴한 수수료를 지급하고 환전 받을 수 있는 은행을 알아 봐야 겠습니다.

주 거래은행으로 가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수수료가 발생될까요???

달러로 교환이 가능할까요?? 교환할때 수수료가 없겠죠???

다양한 경로를 확인 후 최적의 방법을 찾아야 겠습니다.

혹시라도 좋은 방안이 있으신분들은 도움의 손길을 주세요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