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제품들에는 바코드가 찍혀 있는데요

egg mon 어플은 바코드를 이용하여 해당 상품의 최저가격을 검색해 주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iPhone에서 제공해 주는 어플이였는데요,

바코드 부분을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해당 바코드 값을 읽어서 인터넷에서 최저가를 찾아 알려 줍니다.

가격 비교 사이트 처럼 최저가를 우선순위로 하여 주~욱 보여 줍니다.

이번에 iPod 버전으로 나온 바코드 가격 검색 어플 egg mon for ipod 이 있어서 소개 드립니다. ^^


어플 주소 : http://itunes.apple.com/us/app/eggmon-for-ipod/id355271411?mt=8









egg mon 로고와 함께 첫 화면이 보입니다.









iPhone용이라면 카메라 화면이 보이면서 바코드 부분을 촬영 하면 되는데요 ,

iPod용은 바코드 값을 직접 입력을 해주고 Search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샘플로 입력한 바코드는 장미가족의 포토샵 cs4 도서의 바코드 값입니다. )








도서의 이미지와 함께 도서 제목, 가격, 판매 사이트 등이 표시 됩니다.

실제 책의 정가는 23.000원 인데 검색결과는 18,400원이라고 나오는군요

Reviews 버튼을 선택하면 도서에 관련된 내용도 함께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동일 상품에 대한 가격 목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을 선택시 웹 사이트로 자동으로 이동이 이뤄 집니다.


History 메뉴를 통해서 현재 까지 검색한 기록들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식료품점, 대형 마트 등에서 가격이나 정보들이 궁금할 때 한번씩 이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점차 DB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기에,

더많은 상품 정보를 검색해 볼 수 있을듯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