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전부터 시작된 1차 DDoS 공격에 이어, 2차 DDoS 공격이 발생했습니다.

알약 홈페이지에서는DDoS 악성코드의 제거를 위한 전용백신을 배포합니다.
전용백신에는 악성코드 패턴을 분석하여 탐지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추가로 발생하는 변종에 대비하기 위한 신고 시스템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국가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DDoS 공격에 대응하기 위해 사용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이미 알약이 설치되어 있는 PC에서는 최신 업데이트 및 검사를 통해 DDoS 악성코드를 진단 및 치료 할 수 있으며 실시간 감시를 활성화하여 악성코드의 실행을 실시간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알약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사용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알약을 설치하고 DDoS 악성코드를 차단/치료합니다.


[ 공개용 무료버전 다운로드 ]




[ 기업,공공기관용 30일 무료버전 다운로드]




V.TRJ.DDoS.Agent 악성코드들은 사용자의 PC의 중요한 파일을 삭제하거나 과도한 시스템 점유율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육안으로 내 PC가 감염되었는지 판단하는 것은 매우 어려우며, 알약과 알약 전용 백신으로 검사하는 것만이 가장 확실히 감염 여부를 알 수 있는 방법 입니다.

현재 이스트소프트는 1~2차 DDoS 공격 악성코드에 대응하기 위해 최신 DB 업데이트를 완료한 상태이며, 알약에서도 V.TRJ.DDoS.Agent 로 진단 및 치료가 가능합니다.

[전용백신을 이용한 치료 방법]
알약에서는 해당 악성코드에 대한 전용백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전용백신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합니다.
(실시간 감시 기능은 알약 전용백신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감시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알약 최신버전 을 설치해주세요.)
V.TRJ.DDoS.Agent 전용 백신을 실행하여 "검사" 버튼으로 검사를 진행한 후
마지막으로 "치료" 버튼을 누릅니다.

 


================================================================================================================

알약(http://alyac.altools.co.kr) 홈페이지에서

ddos 방어를 위한 백신 프로그램을 배포 하고 있습니다.

개인컴퓨터를 공격하여 좀비 컴퓨터가 되는것 처럼

자신이 이용하는 컴퓨터에 대해서 관리를 하고 바이러스 검사를 하여 치료를 해야 합니다.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자신의 컴퓨터의 바이러스를 제거 하여

좀비 컴퓨터가 되지 않도록 주의 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