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클로즈 베타를 선보였던,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를 다들 기억하시나요? T타임때에도 시연을 통해 기능을 접하였던 분들도 계셨을 것입니다. 클로즈 베타에서 "첫화면 꾸미기"로 소개된 기능이 티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정식 오픈합니다. 티스토리의 첫화면 꾸미기 티에디션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티에디션으로 첫화면을 바꾸다!  

티에디션이란?
티에디션은 티스토리에서 "티"를, 그리고 발행,판을 뜻하는 에디션(edition)을 조합한 이름입니다. 여러분들이 티에디션을 이용해 첫화면을 편집하고, 이를 널리 발행하실 수 있습니다. 티에디션을 통해 나의 티스토리는 책이나 잡지와 같이 될 수 있습니다. 표지 역할을 하는 첫화면을 발행하고, 정성스럽게 올린 내 글은 책의 한 페이지들을 담당하게 될 것예요~!


"티에디션" 이라는 이름은...
이름을 지어준다는게 어렵다는것을 새삼 느꼈습니다. 클로즈 베타 테스터분들이 의견주셨던, "이름이 평범해요" 라는 말을 듣고 큰 고민에 빠졌습니다. 간지(?)나고 티스토리다운 이름이 뭘까 고민을 하기 시작하였고, 고민 끝에 결정하게된 "티에디션"입니다.   


티에디션의 주요 기능
-내 티스토리 첫화면을 쉽고 빠르게 꾸미기!
테터데스크가 어려워 티스토리를 꾸미는게 망설여 지셨던 분들과 좀 더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편집을 원하셨던 분들께서 쉽고 빠르게 꾸미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발행 기능
글보내기 플러그인 목록에서 활성화된 곳으로, 티에디션으로 꾸민 첫화면을 발행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글이나 멋진 테마판을 만들어, 다양한 서비스에 내 티스토리와 글들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 티에디션은 관리자 모드 > 스킨 > 티에디션 설정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 티스토리 첫화면 발행하고, 선물 받아가자!  

티에디션으로 꾸민 내 티스토리 첫화면을 발행하시면, 멋진 티에디션을 선정해 선물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참여 기간 : 5/11(화) ~ 5/25(화) 15일간
당첨 발표 :
5/28(금) 공지블로그

당첨선물
최우수상  1명  SONY VAIO 넷북
우수상     2명  외장하드 2.5 500GB
장려상    30명  
영화예매권 1인2매

이벤트 응모 방법

step1. 내 블로그에 맞는 주제를 선정해서 티에디션을 꾸미고
(ex.4월의 제주도 여행 / 아이폰 어플 리뷰 / 영화, IT 트렌드 등 주제로 첫화면 꾸미기)

step 2.티에디션의 "발행" 메뉴을 이용하여 뷰/트위터에 발행해주세요!

step3. 발행한 티에디션에 대한 소개와 발행주소를 삽입하여 티에디션 리뷰를 쓰신 후  

step 4.작성하신 글을 이 공지로 트랙백 보내면 응모 완료!

주의사항
-티에디션을 사용중인 블로그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선정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제에 맞는 티에디션 구성  / 티에디션의 퀄리티 / 주제에 대한 글의 적합성 / 티에디션 발행수와 조회수

티에디션으로 내 티스토리의 첫화면을 꾸미고, 선물도 받아가는 행운의 기회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티에디션 사용중 버그 신고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거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 가이드와 FAQ는 http://guide.tistory.com/132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샘플화면 보러 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