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ah! This is hip song right here!
Ha ha! Brand new song Here we go!

내 머리부터 발끝까지 눈에 띄게 자랑할게
이젠 나도 바뀔때가 되지 않나 싶기도 해
난 나만의 인생을 즐기는 슈퍼맨이야
(한번도 이런 적 없었지만)

내가 앞서가면 사람들이 따라오곤 해
물론 내가 맘대로 지정할 수 없다고 해
나는 그런 마력 있는 사람이라고 해
(나는 언제나 앞서 간다네)

This is hip song rock tonight!
엉덩일 흔들어 봐
내가 뭘 하든 걱정할 필요 없어
지금 날 믿고 날 따라 흔들어 봐
(Hip song Hip song Hip song Hip song)

This is hip song rock tonight!
엉덩일 흔들어 봐
내가 뭘 하든 걱정할 필요 없어
지금 날 믿고 날 따라 흔들어 봐
(Hip song Hip song Hip song Hip song)

뒤로 누워 clap! (yeah)
가슴으로 clap! (uh huh!)
엉덩이로 clap! (thats right)
왼쪽으로 clap! (yeah)
오른쪽은 접어두고 입술 위로 clap! (yes baby)
(한번도 이런 적 없었지만)

내 마음이여 내 몸이여
흔들릴 그대를 잡아서 가두어
섹시한 그대를 잡아주오
(나는 언제나 앞서 간다네)

This is hip song rock tonight!
엉덩일 흔들어 봐
내가 뭘 하든 걱정할 필요 없어
지금 날 믿고 날 따라 흔들어 봐
(Hip song Hip song Hip song Hip song)

This is hip song rock tonight!
엉덩일 흔들어 봐
내가 뭘 하든 걱정할 필요 없어
지금 날 믿고 날 따라 흔들어 봐
(Hip song Hip song Hip song Hip song)

Wow! Ha ha!
This is hip song right here!
How was it? yeah! Yeah!
Everybody like this?

This is hip song rock tonight!
엉덩일 흔들어 봐
내가 뭘 하든 걱정할 필요 없어
지금 날 믿고 날 따라 흔들어 봐
(Hip song Hip song Hip song Hip song)

This is hip song rock tonight!
엉덩일 흔들어 봐
내가 뭘 하든 걱정할 필요 없어
지금 날 믿고 날 따라 흔들어 봐
(Hip song Hip song Hip song Hip song)









+ Recent posts